반응형

5년만에 일본 재방문

입사하고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가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다.

도쿄 나리타행

 

퇴근하고 바로 인천공항으로 달려갔다..!

우리가 타야할 비행기는 07:50 부산에어 도쿄 나리타행

전 처럼 공항에있는 '스파온에어'에서 잠깐 눈 붙이고 수속 밟으러 갔다.

 

창가석이 아니라서 줌으로 땡겨 찍은 하늘

여행가는 기분 든다.

나리타 공항에서 제일 먼저 마주한 슈퍼마리오 환영인사

 

 

전철 타고 숙소인 시나가와로 이동중

 

 

일본인 친구의 추천으로 간 신주쿠의 회전초밥 집.

 

전에 시장에서 먹은 초밥이 항상 기억에 남아 먹고싶었는데,

 

여전히 맛있다.

 

 

사람들 사진 찍고 있는게 뭔가 싶었는데 나중에 알게된 가부키초 타워

 

그리고 도심 풍경

 

오모이데요코초

 

일본스러운 느낌을 찾으니 데려다준 오모이데요코초

 

도심에서 만날 수 있는 옛스러움이 좋았다.

 

프리쿠라

 

이 날 생각치도 못한 그리고 절대 안찍어볼 것만 같았던..

 

프리쿠라 ㅋㅋㅋㅋㅋㅋㅋ

 

새롭다.

 

규탕

 

저녁은 규탕 (우설) 구이 정식

 

일본인 친구는 저녁 약속이 있어서 먼저 보내주고, 추천 받은 식당이다.

 

내 기준에서 양은 작았지만, 뭔가 식감 좋고 맛있었다 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