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요일 퇴근하고 바로 부산으로 내려갔다😂
 
수서역에서 내려가는게 빠르지만, 급하게 정한 여행이라 매진 이슈로 수원역 - 부산 행
 

롯데리아 감튀

 
역에서 저녁 간단하게 먹었지만 입이 심심할까봐 산 롯데리아 감튀
 

부산역

 
3년? 4년? 만에 다시 놀러온 부산
 
ㅎㅂ의 졸업으로 이제 부산에 숙소예약하고 와야하는 사태가..
그전에 마지막으로 부산 한번 방문!
 

자취방 뷰

 

자취방에서 내다보는 뷰가 상당히 좋다.
 
저녁에는 고기잡이 배 불빛 때문에 환한게 조금 거슬린다고하지만, 하루 자고가는 입장에서 부러운 뷰..

톤섬

 

센텀시티 가는 길에 남항동에 있는 톤섬이라는 일식집 추천 받고 먹으러 갔다.
 
안심 시켰는데 싫어할 만한 사람 없을 정도로 맛있다.
 
그리고.. 사실 저기 볶음김치가 고기보다 더 맛있었다..
 
 

뵈르뵈르 쿠버 콘

 

아이스크림 버거

 

센텀시티 안에서 다들 손에 아이스크림 들고다니길래 마케팅 당해버렸다.
 
나는 콘으로 먹고 친구는 아이스크림 버거(?) 주문 했는데, 비주얼이 꽤나 맛있어 보였다.
 
친구 표정이 안좋아서 한입 먹어보니...
 
다 괜찮은데 저기 말린 베이컨..? 뭔지 모르겠는데 저거만 없으면 괜찮은 듯
 

스케잇 나이트 부산

 
전시관 가는길에 부산국제영화제 에서 스케이트보드 대회가 진행하고 있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것을 처음 봤는데
 
상당히 흥미롭고 새로웠다.
 

 

국제영화제 옆에 뮤지엄 원에서 "상실의 징후들" 전시 관람하고 왔는데,
 
기괴하면서도 신기한..? 작품들이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요즘 안해본 것 새로운 것에 꽂혀사는데,
 
그런 점에서 높은 평을 주고 싶다.
 

대양곱창연탄구이

 

자갈치 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광장쪽으로 조금 나오면 있는
 

대양곱창연탄구이

 

몇년 전 부산에 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시 한번 방문했다.
 
사장님도 그대로시고 맛도 그대로 인데, 양만 더 많아졌다.
 
사장님 아드님이 껍데기 양 조절 잘 못해서 많이들어갔는데 남기지 말아달라했다. 혼난다고 ㅋㅋㅋ
 
오랜만에 가도 정 있는 곳이었다.
 

자취방에서 보던 바다

 
올라가는 날 아침에 바다 보러 왔다.
 
바다 소리랑 풍경을 보고 있으면 무언가 편안하다.
 

자취방 1층 카페

 

무작정 내려와도 편안하고 힐링되는 부산이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